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사이드메뉴 바로가기

라오메뜨

장바구니 0
close open

QUICK MENU

BANK INFO

  • 예금주 : 주식회사 네트론
  • 기업은행
    855-018137-01-020

CS CENTER

  • 1644-9830
  • 상담시간  10:00 ~ 17:00
  • 점심시간  13:00 ~ 14:00
  • 주말 및 공휴일 휴무
QUICK MENU

최근본상품 0

TODAY VIEW0

    prev
    /
    next

    추천상품 0

      prev
      /
      next

      장바구니 0

        prev
        /
        next

        위시리스트 0

          prev
          /
          next

          네이버 톡톡  톡톡
          TOP BOTTOM

          자주묻는질문

          자주묻는질문
          번호 제목
          7 [배송문의] 해외배송 가능한가요?   
          • 답변
          • 저희가 해외배송 시작을 위해 준비중에 있으나 지금 바로는 불가합니다.



          6 [배송문의] 배송중으로 뜨는데 송장조회가 안되요   
          • 답변
          • 주문하신 제품은 실시간으로 바코드, 전산작업을 통해 배송처리가 이루어져 배송중 단계로 확인됩니다.




            CJ 대한통운(1588-1255)에서 픽업해 가서 배송정보를 입력하는 시점부터 추적이 가능하기 때문에

            배송중 문자를 받으셔도 오후 8~9시 정도 확인이 가능합니다.

          5 [배송문의] 배송 언제 되나요?   
          • 답변
          • 평일 오전 11시 전까지 주문 후 입금 완료까지 되면 당일 발송됩니다.



            상품 준비는 결제 완료 후부터 ~3일 소요됩니다.

            토, 일요일 및 공휴일이 껴 있는 경우 좀 더 시일이 소요됩니다.
            주문 폭주이거나 제작중인 제품이나 품절일 경우 상담직원이 따로 전화드립니다.
            전화받지 않으실 경우 부득이 문자로 보내드림을 이해해 주시기 바랍니다.






          4 [상품관련] 현금영수증 발급은 어떻게 받나요?   
          • 답변
          • 무통장입금, 실시간 계좌이체로 결제시 현금영수증 발급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.


            PC 로그인 > 마이페이지 > 주문내역 > 주문번호 클릭 > 개인용도/사업자 증빙용 영수증신청 클릭

            해당 순서대로 해주시면 , 영수증 신청이 정상적으로 처리가 되며,
            현금영수증 발급은 모바일로는 처리가 어려운점 양해부탁드립니다.

          3 [주문취소] 입금 전 / 입금 후 취소하고 싶어요.   
          • 답변
          • 입금 에 주문취소는 고객님이 취소를 하실 수 있습니다.



            입금 후 주문취소를 하고자 하실 때에는 상품 준비로 넘어가기 전 고객 상담실로 배송 진행이 이루어지기 전에 빠른 연락 주셔야 합니다.
            상담 전화 시간 외에는 게시판에 신속히 남겨 주셔야 합니다.
            이미 배송이 진행된 상태 일 때에는 반품과 똑같은 조건으로 처리됩니다.

          2 [주문결제] 주문 후 입금했는데 취소되었어요.   
          • 답변
          • 자동 취소일 경우 주문하신지 14일이 지난 경우입니다.



            게시판에 남겨주시거나 고객상담실(1644-9830)로 전화 주시면 품절 제품이 아닌 경우 배송 진행해 드립니다.
            배송 진행이 되지 않을 땐 고객님께 연락드려 환불 또는 적립 고객님이 원하시는 대로 처리 가능합니다.

          1 [주문결제] 주문(입금) 확인해주세요.   
          • 답변
          • 주문(입금) 확인은 카드 결제 시 자동 확인이 되고 있습니다.




            입금 확인이 자동에서 누락되는 경우 = 무통장 입금하실 경우에만 해당됩니다.

            1) 입금자명이 다를 경우(주문자와 입금자가 다를 경우 꼭 입금자로 입금하셔야 함)

            2) 주문 시 선택하신 입금은행과 입금 시 은행이 다를 경우
            (예 ; 주문 시 국민은행을 선택했는데 농협으로 할 경우)

            3) 주문금액과 동일하지 않을 경우 (예 ; 주문금액 24,500원인데 25,000원으로 입금하실 경우)

            4) 같은 주문서가 중복으로 존재할 경우

            5) 주문하시고 일주일 이내에 입금하시지 않으면 자동 취소 처리됩니다.


            * 위 1~5항 중에 하나라도 해당하시면 게시판에 남겨 주시거나 고객 상담실로 전화 주심 빠른 처리 가능합니다.*

          비밀번호 확인

          게시물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.

          비밀번호 확인

          댓글/답글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.
          회원님의 소중한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비밀번호를 주기적으로 변경하시는 것이 좋습니다.
          현재 비밀번호
          신규 비밀번호
          신규 비밀번호 확인
          6~20자, 영문 대소문자 또는 숫자 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